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글

자취냉장고 구매 간냉식 LG B187SM (1인가구, 일반냉장고)

반응형

LG전자 일반냉장고 B187SM [189L]


요 제품 직접구매해서.. 집으로 배달왔어요..


지금 1주일정도 쓰고있는데.. 좋아요.. LG꺼 좋네.. LG 잘만드네..


다른 1인가구나, 자취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가격도 크게 비싸진않고..


전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



제품 링크 보실분 아래서보시고, 

더 싼 곳있으면 다른곳에서 찾아보면서 사시길..

가전제품은 이곳저곳 할인때마다 가격이 달라서 여러군데 보시고 

할인 가장 많이 해주는 곳에서 사세요..

어차피 제품은똑같으니까..


https://coupa.ng/bfRM3X






요 거 처음 설치하고 사진 찍은거에요.. 깔끔하죠?


하하.. 밑에보면 종이로 대놨는데,


기사분이 설치 할때 수평 맞춰서 해주세요..


아주 좋습니다.. 후후


아 그리고 저는 평일엔 직장에 있어서 토요일로 배송 신청했더니,


토요일에 배송이됐어요.. 정말 좋았어요..




위에 냉동고, 아담하긴한데


간냉식이라고..


간접냉각방식


냉매통을 얼린 후,

그 냉기를 팬으로 불어내는 방식


이래요!


-성에 발생안되고, 냉장고 냄새를 최소화 한다는 점!!


한 마디로 옛날냉장고 얼음 다 어는 성에 없다는 것.. 좋습니다..



밑에 냉장고. 맨아래 작은 통


위에 한칸, 그리고 위에 한칸, 마지막 한칸


맨 위쪽에 냉장레벨 조절할 수 있고,


저는 맨 아래는 김치넣어놨구,


위에는 트레비하고 음료,


그리고 그 위에는 햇반 요렇게 올려놔서 쓰고있어요..


저로썬 딱 맞는 크기인데


요리 좋아하시는 분 들은 더 큰 냉장고 고려해보셔야 할 꺼같아요.


물론 저처럼 요리 안하시는 분들은 최고..



냉장고 옆면. 밑에 물이나 넣을수 있는곳, 그위 조그만하게


맨 위는 계란..


저는 맨아래 물넣고 그 위에 조그만하게 참치..


그리고 위에 계란에는 하인즈케찹 넣어놨어요..


하인즈케찹 제가 참 좋아해서 계란대신..하하




앗 이거는 냉동고 옆면. 두 줄로 심플하게..


저는 이 부분에 닭가슴살 있습니다..하하




마지막으로 늠름?하진 않지만 슬림한 한 컷..


요 놈 든든하지는 않지만.


슬림하니 좁은 공간에서도 쏙쏙 들어가겠군요..


하하 좋습니다.


잘 쓰고있어요..


나중에 한 달 정도 써보고 실사용후기도 한 번 남겨볼까해요..하하


이상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