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글

실리콘밸리를 그리다 컨퍼런스 신청완료! (원격근무, 기업혁신)

반응형


안녕하세요 ChanceTV의 Chancess입니다.


실리콘밸리에 관심을 가지게 된지는 얼마 안됐는데요..


급 관심이 많이 생기고 나서


제가 지금 다니는 회사와 너무 다르다는 생각을 많이 했고,


왜 실리콘밸리라는 곳은 다를까?


실리콘밸리의 혁신의 원인은 뭘까?


원격근무로도 회사생활이 가능할까?


이런 의문점들을 가지고


관심을 가지기 시작해서 독서도 하고,


많은 유튜브 채널도 구독하였는데,


최초로 구독한 것이 태용님의 유튜브였고,


리얼밸리라는 시리즈를 연재하시는데,


실리콘밸리를 실제로 다녀와서 현지에서 일하는 분 들을 인터뷰


하는 내용의 채널이였어요..


너무 흥미진진..


이 분 유튜브를 하나도 빠짐 없이 거의 다 보았고,


추천도서도 읽는 중에..


실리콘밸리를 그리다 라는 저자들의 컨퍼런스가 열린다는 걸


유튜브로 알게되었고,


바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


밑에가 컨퍼런스 공지 영상이에요.





와우.. 대박..

참가비도 2만원밖에 하지 않았고,

최근 도서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야

새로운 일이 생긴다는 글을 읽었는데

저도 새로운 일을 바라며,

컨퍼런스 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사실 이 책 아직 안 읽었다는거..

다음주에 읽을꺼에요..

하하하..


위의 것은 실리콘밸리 공지 포스터!


우선 디자인도 예쁘네요..


실리콘밸리에서 직장인이 행복하고 회사가 혁신하는 이유


와우.. 가장 제가 생각하는 걸 한 문장으로 담은 글..


18:30~ 21:30 (약 3시간)


진행을 하고, 

태용, 유호현, 김혜진, 서준용


총 4분의 담당자 분들이 


컨퍼런스를 진행담당해주시나봐요!


좋습니다..





위에는 신청했더니 신청완료 문자가 왔어요!


인원은 약 150명 정도 될꺼같다고 하시던데,


정확한 내용은 아니라고 하고,


많은거 같긴한데, 그만큼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으시다는 거겠죠?


컨퍼런스도 많이 기대되지만, 


어떤 분들이 거기에 와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완전 수직적인 회사에 지쳐버린 저란사람..


실리콘밸리에 대해서도 알고싶네요..


갔다와서 후기 또 올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