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글

자취냉장고 구매 간냉식 LG B187SM 1주일 실사용후기! (1인가구, 일반냉장고)

반응형

LG전자 일반냉장고 B187SM [189L]


일주일 실사용 후기!


저번에 이 냉장고를 구매하고 나서 실사용 일주일 실 사용해본 후기에요!


전에 구매했던 글을 보시려면 아래 글 보시면 될꺼같아요!


자취냉장고 구매 간냉식 LG B187SM (1인가구, 일반냉장고)




네 사용한지 일주일 된 모습입니다..


겉은 똑같은데 옆에, 건조대 한개가 추가됬어요 ㅎㅎ 



일단 위에 냉동고부터 !!


저는 닭가슴살 소세지를 넣었는데, 음 맛별로 구분해서 넣어놨어요..


약간 이상한사람아닙니다.. 


음 넣으면서 느낀건 작긴 작다..


지금 이제 겨울이 오고 있어서 그렇지..


여름에 아이스크림 같은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냉장고 잘 정리하셔서 써야할거같아요..





옆에 약간 부족해서 불갈비맛은 옆으로.. 후 간당간당하게 다 넣었어요..ㅎㅎ



그리고 바로 냉장고!


맨위에는 김치!


그 밑에는 햇반


그 밑에는 탄산수(씨그램)


그 밑에는 고추참치..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고 필요한 것만 넣었어요..


탄산수는 조금 많이 넣었더니.. 작은 느낌이


근데 확실히 냉동고보다는 자리가 여유로워서 냉장고는 괜찮아요. 


만족만족!!




그리고 오른쪽에. 맨 위에 계란 놓는 곳에는 제가 계란을 잘 안먹어서..


하인즈케찹, 그리고 밑에는


삼다수, 평창수와, 씨그램, 그리고 일반참치와, 고추참치 1개..


음 이부분 아쉬운건 


큰 물은 두 통 밖에 안들어가요..


저는 큰 물 그냥 통째로 먹거든요.. 그래서 2개밖에서 못 넣어놓는게 조금 아쉬워요..


물 6개씩 사면 나머지 물들은 다 그냥 밖에 놔야함..흠..


그렇지만 참치 넣는곳이랑 옆에 작은 것도 있긴하니깐요..



전체적으로는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하나,


냉동고가 조금 작고..


냉장고 2리터짜리 물이나, 음료, 우유 같은거 많이 넣을 공간이 부족하다는 점?


요 부분 빼고는 만족입니다.ㅎㅎ


구매 원하시는 분들 잘 따져보고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