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글

즐거움을 모아놓은 편집샵 강남 펀샵 2번째 방문기 2탄!(사진위주)

반응형

강남 펀샵(FUNSHOP) 방문기 2탄이에요!


전 편에서 사진이 너무 많아서


2탄으로 한 번 더 포스팅합니다!


여기도 희귀템 많고 사진 위주니


편하게 구경하세요!





요것은 여행용 티슈같습니다!!



직장인들이 많이 쓰는 지압용 슬리퍼에요!



이건 날짜캘린더같네요!



아기자기한 소품 모아놓은것들도 있구요


이렇게 펜들도..







요것은 문구덕후들이 좋아하실꺼같은..


저도 갖고싶네요...



이런 꽂두 있구요..



음 음식코너는 약간 개인적으로


미스인느낌..



혼자 세로인 자식입니다..




사실 공책을 사려고 들어왔는데..


공책종류가 생각보다 없었어요..






피카츄 손난로도있구..



물병류!



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귀여워요..





사진이 많아 2탄으로 정리합니다!


이전 글 안보신분들 한번 봐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