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글

즐거움을 모아놓은 편집샵 강남 펀샵 2번째 방문기 (전과달라짐..)

반응형



강남 펀샵(FUNSHOP) 방문기


예전에 한 번 펀샵을 재밌게 들렀던 경험이 있어서,


오늘 볼일을 보러 나온다음 , 펀샵을 구경 했습니다.


전에 보던것과 다르게 새로운 것들도 많이 생겼고,


밖에서 보기 힘든 희귀템들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미니 스팀다리미, 강아치 칫솔 등등..


간만에 놀러와도 시간 순식간에 지나갈 정도로 재밌엇고,


사진을 저번보다도 많이 찍었어요..








우선 펀샵 정면입니다!


핸드폰을 갤럭시 노트9로 바꿨는데,


카메라 활용을 잘 못하겠네요..


평생 아이폰만 사용하다가..



옆면1


옆면2


영업시간은


평일  11:00 ~ 9:00

주말  11:00 ~ 8:00



안에 들어갔더니,


겁나게 팔린다는


라이프칫솔..


요거는


미세모 칫솔이에요!


전에 전시회에서 본 적이 있는데,


매장에서 보니 반갑네요 ㅎㅎ



사진이 많아 눈으로 쭉 구경하세요..



전체적인 내부



요거 조금 신박하게..


미니 스팀 다리미에요!




킹오브 98도 있었어요..


참 예전 생각이 많이나죠?


킹오브 잘했었는데..



듀얼 무선 충전기에요..



요새 무선 충전기 많이 팔던데


한 개 가지고 싶어요..



요거는 무선 충전도 되고 스탠드도 되는 템이래요!


공부하면서 핸드폰 충전도 되고


편하겠어요!



이것은 스피커..



이건 탈취제인데..


뭔가 무섭더라구요..



큐브도 있고..



강아지 칫솔도 있습니다!




이렇게 전구도 있고..





개인적으로 갖고 싶은건 이 다트 판이네요..


집에서 편안하게


다트 하면서 놀고 싶네요 ㅎㅎ


사진이 너무 많아서 


다음편에 같이 이어서 사진 쭉 넣을께요!



전에 갔던거랑 비교하실꺼면


아래 글 참조해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