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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2019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도움을 줄 3가지 (부제 : 모바일 소비에 적합한 콘텐츠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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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은 이제 비즈니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사업체가 변화하는 기술 및

사용자 동향보다 앞서야 합니다.


여러 해에 거쳐서 사람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이 점차 바뀌었습니다.

글로벌웹인덱스 의 연구에 따르면 온라인 활동의 28%정도가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인기있는 플랫폼에서 광고는

 지난 몇년 동안 크게 증가했으며

2018년에는 인스타그램이 페이스북을 117%나 앞섰습니다.


이글이  온라인 마케팅 전략 을 잘 세우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부분의 현재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시라면,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PC보다는 모바일기기를 통해 콘텐츠를 소비하고

구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실꺼라 생각합니다.


01. SNS 소셜 미디어 활동을 확인해보세요.

항상 새로운 것을 올려보세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광고로 전환 할 때,

새로운 컨텐츠를 맞춰서 올리면 사용자가 다시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지출 금액이 189% 증가한 유튜브, 그리고 현재 한국에서 급부상중인

틱톡, 그리고 스냅쳇등을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02. 수직비디오 활용


모바일이 점점 확장되고 있는 지금,

모바일 소비에 적합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략 을 모바일 위주로 맞추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인스타그램TV, 스냅챗 같은 것들의 인기 상승과 관련하여

사람들이 모바일 콘텐츠를 수직동영상으로 소비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은 비디오 콘텐츠를 기존 가로에서 수직비디오를 활용하여

서로가 상호작용 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가 스토리피드를 이용하여 스토리를 보는 사용자들에게

식당 리뷰에 초대하는 방식 등이 있습니다.


03. 음성 검색을 확장시키고 최적화시키세요.


현재 카카오나, 올레(지니), 시리, 구글까지 

국내, 해외 할 것없이 대기업들이 음성 검색에 더욱 힘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같은 경우에는 어른의 40%가 하루에 

한 번 이상 음성 검색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현재 온라인 마케팅 전략 구성엔 음성 검색 최적화하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음성검색에 대해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추가로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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