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카페/종로,동대문,용산,중구

후암동 데이트코스 디너 레스토랑 로우파이테이블 (뇨끼맛집, 숙대맛집)

반응형

로우파이테이블(RAWPIE TABLE)



특별한 날이였다. 맛있는 맛집을 찾고싶었으나,


사정상 너무 비싼곳은 가지 못했기에, 가성비가 좋고 맛있는 레스토랑을 많이 찾았다.


약수 루이루이, 서촌 망고네식탁 등이 후보에 올랐으나..


이 레스토랑을 1주일 전쯤 예약하고 입장했다.


테이블이 4개밖에 없는데.. 1분이 운영하신다.



뇨끼는 바질크림소스가 진짜 신의 한수.. 입에서 살살 녹아 들어갔고,


버섯볶음은 종류별로 버섯이 있는데 사이사이 간이 잘 배어있어서 느끼함을 날려주고 맛도 있었다.


부르스게타도 음 맛있었으나.. 내 취향은 아님..(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파스타는.. 음.. 잘모르겠다..(비추..)


정말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가 높다..






안녕하세요 ChanceTV의 Chancess에요!


우선 주문한게 뇨끼랑, 버섯볶음, 부르스게타 연어, 아보카도 에요..


와 .. 다시보는데 침나오네요..


화이트와인이랑 먹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와인 좋아해서


정말 잘 맞아요 .. 술술 넘어갑니다..





입구 앞이에요..


정말 허름하게 생겼어요..


인스타 음식사진만 보고


엄청 좋은 줄 알았는데


입구는 뭐지..?


이렇게 생각하게 되는 집..




실내. 


알록달록해요..


근데 보기보다 깨끗한 느낌은 아닙니다.




이것도 옆면..


네.. 그렇습니다..


진한 원색계열의 색을 좋아하시나봐요 사장님..




안쪽에 테이블이 3개!


제가 앉은곳까지 4개


정말 아담해요.




요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작은거 하나, 큰 거 하나


귀엽죠?



요것은 파스타..


비주얼은 상당히 맛있어보이나,


그냥 평범한 맛


저는 비추입니다.



비주얼 2.. 비추..



요것은 부르스게타!


연어하고 아보카도!


그릇하고 플레이팅 정말 예쁘죠?!


저는 부르스게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맛있는건 알겠어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요것은 바질 뇨끼


제일 맛있습니다..


최고의 소스 뭘 찍어먹어도 맛있을..


치즈하고 소스, 뇨끼의 질감까지 챡챡 붙고..


이건 이 집가면 무조건 먹어야해요!!!


중요한 부분이니 글씨를 크게..








요건 항공샷이에요.


버섯볶음, 뇨끼, 부르스게타..


여기에 리조또 하나 시키면 딱일 것 같아요 하하


(물론 2인기준입니다.)


전 많이 먹기 떄문에 ㅎㅎ



마지막으로 진짜 손 위로 끝까지들어 찍는 항공샷..


맛있었구요..


추천..추천추천..


제가 추천 x 3 이런거 잘 안쓰는데..


이집 뇨끼!!!


이뇨끼!! 진짜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