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카페/종로,동대문,용산,중구

동대문역맛집 매운닭발 우정 (닭발맛집, 신당동닭발)

반응형


안녕하세요 ChanceTV의 Chancess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네요.. 거의 매일 하다가 조금 몸이 안좋아서 약간 쉬어가고 있습니다..


몸 나으면 으라차차 쌓인 포스팅을 줄줄이 할 예정이에요 ㅎㅎ


오늘은 떡볶이집? 이지만 닭발이 맛있는 가성비 최고의 맛집 종로 


우정 닭발 포스팅이에요..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 닭발 좋아하시는분들 강추입니다.. 최고..





우선 떡볶이집? 답게 떡볶이가 쭉 있구요..


저희는 닭발을 먹으러 간거여서 떡볶이 패스하고 닭발을 바로 시켰는데..


보통 4분이 가시면 닭발 한 그릇 떡볶이 한 그릇이 참 적당하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닭발 가격이 6,000원.. 실화입니까..


우선 닭발 냉큼 시킵니다...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매운것만 시켜도 되는데 ..


눈물 또르륵 흘리실 수 있으니


저희는 매운거 1개 순한거1개 믹스해서 시켰어요..(요건 꿀팁)


하나만 되야되는 지 알고 시키시는 분도 있으실테니..




셀프 물, 앞치마, 단무지, 수저, 젓가락, 국자


네.. 셀프에요 싸니까 이해하시죠?


안에는 예전 90s style 밥집..




옆에 보면 에어컨만 최신이고 나머지는 다 옛날느낌..


주전자도 있구요.. 2층도 있는데 저흰 1층에 있어서


1층입니다 여긴..



앞에 보면 닭발이 큰 대야? 같은 곳에 담겨있는데


시키자마자 바로 퍼줘요..


이건 이거보다 빠를수없어요 그냥 바로 나와요..


바로 성격급하신분들은 좋으실듯...


이게 아침에 조리하는거라고 하네요 7시쯤?


그때오면 진풍경이라던데...




비쥬얼.. 와우.. 보기만해도 위장이 쓰릴거같으면서


승부욕을 일으키는 색깔.. 빨간색..


맛있어보이죠? 


시키면 바로 퍼주시는데 위에 콩나물 얹어서 주세요..


바로 드셔도 되지만, 콩나물 조금 익히고나서 먹는게 더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콩나물 익는동안 날치알 주먹밥을 조물락조물락 만들어주시고..



쿨피스친구 쿨스타님 하나 시키고.. 


얼마나 쿨하길래 ..


죄송합니다..



요렇게 짜잔 만들어서 날치알 주먹밥..


정말 맛있었구요.. 주먹밥은 닭발 1번뜯을때마다 한개씩 먹어야합니다.. 암요..




날치알 주먹밥 다먹고.. 추가로 주먹밥 또 시켰어요..


근데 날치알이 더 자극적이여서 그런지 그냥은 그저그랬어요..


이게 시키는 순서가 그냥 주먹밥 시킨다음 날치알을 시켜야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꺼 같아요..


원래는 소맥을 시켜야한다고 하지만.. 차를 가져간 바람에..


쿨스타? 이 친구로 만족했네요...


이상입니다..



요건 다시봐도 만족스러운 비쥬얼이라 한번 더..


ㅎㅎㅎ


영업시간

00:00 - 24:00


휴무일

첫째주, 셋째주

수요일 휴무


주차

가능(발렛)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76길 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