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카페/강동구

천호 브런치카페 솔리(Solely) (개인카페, 앙버터토스트)

반응형

천호 브런치카페 


솔리(Solely)




천호에서 걸으면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들어간 곳.

스시야미, 안녕식당 바로 옆에 있다.


1,2,3층을 다쓰고 수제케익도 만드는 곳.


아직 완벽히 정리되진 않았다.


갈 곳이 없으면 가겠지만, 재방문의사는 낮다.


그래도 전체적인 느낌은 좋았다. 사진 찍기 좋을 곳.




앙버터 토스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앙버터는 크게 맛있진 않았다.. 브런치카페? 흠..


그렇지만 분위기와 사진은 정말 잘나와요..하하


뭐 어디든 장,단점이 있으니까..


브런치카페 걸꺼면 조금 더 맛에 집중하심이 어떨까..





외관이에요.


??? 이런표정으로 두리번 거리다가 들어갔어요..



1,2,3층까지 있고.


12~24시까지 영업시간 좋습니다.


맥주도 파나봐요.



겉에 액자랑 맥주병. Solely?


느낌이.. 있어보여서 찍었네요.



올라가는 계단에도 액자도 있네요..



입구 음..


네 인테리어 신경 쓴 것 같아요..



실내 아기자기합니다.




2층 단체석.


직원에게 문의해달라네요.


여기 앉고 싶었는데..



제가 간 층은 3층


음 계단이 좁아서 넘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해요.


3층 깨끗해보이는데 실제로 그렇게 깨끗하지 않아요.


그렇지만 사진은 잘나와요.


좋아여..


카페가서 사진만 찍으시는 분들 있던데


가서 찍으세요 어서~



옆에는 거울이랑 포토존이래요..


흠?


네..




마지막으로 앙버터토스트와 아메리카노 사진 다시..


음.. 


브런치카페? 다른 것은 못 먹어봤지만


크게 맛있진 않았던~


사진 찍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방문해보시고,


맛 따지시는 분들 고려해보세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휴무일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


불가 




위치


서울 강동구 진황도로 4-5

천호동 409-35 카페 solely





강동 다른 맛집, 카페도 봐보세요.


암사 돈까스 이자카야 필살기 (강동 수제돈까스, 돈부리)


올림픽공원 강동구청 숨겨진카페 카쿠


성내동 강동구청 숨겨진카페 세루리안커피 앤드 팩토리


강동구청 성내동 스파게티 숨겨진맛집 녹 다이닝


강동구청 마들렌 숨겨진카페 브리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