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카페/강동구

암사 돈까스 이자카야 필살기 (강동 수제돈까스, 돈부리)

반응형

암사 수제돈까스,돈부리&이자카야


필살기


돈까스,돈부리를 먹었고 맛있었던 곳.


조리시간이 오래걸려서 조금 짜증이 날 뻔 했으나,


치즈돈까스 두조각을 서비스로 주셔서 해결..


무엇보다 돈까스가 맛있었다. 굿..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ChanceTV의 Chancess입니다.


전 히레까스를 시켰고,


6조각에 2조각 치즈 서비스..


늦었다고 챙겨주신 사장님께 감사를..


6조각이라 양이 작다고 생각하시면 오산..


덩어리가 커서 밥이랑 먹다보면 금방 배불릅니다..




겉은 이렇게 되있어요.


필살기 한자로도 써져있고.


수제돈까스.돈부리 &이자카야


아마 낮엔 돈까스 하시고


밤엔 이자카야 하시는 듯..


시간활용 오지는 사장님이시네?


(오지는 말투 안쓰는 건데 한 번 써봤어요..=_=)



요렇게 겉에 전경.


아마 주차 1대 정도는 가능할꺼 같아요.


옆에 야믄손밥상 갈까 하다가 돈까스집 갔는데


야믄손밥상도 야무지게 맛있게 잘할꺼 같은 느낌..



요건 메뉴판..


돈부리, 매운돈부리, 치즈돈부리, 매운치즈돈부리, 추가메뉴 등



요것도 메뉴판.


돈까스, 면/덮밥, 추가메뉴



실내 약간 밥집아니고 이자카야 느낌이 좀 더 강했어요.


음 깨끗하긴 합니다.



원피스 팬이신듯 합니다.


왜리키 이자카야에는 원피스 팬들이 많으신지..


일식을 공부해서 그런가?


근데 뭐 귀엽고 좋아요..





바깥쪽에도 자리 있구여..



옆에도 두자리..


총 5자리 되겠습니다.


네..



요건 물 잔인데 이뻐서 찍어봤어요..


아재틱한가.. 흠..


제 눈에는 괜찮네요..



기본 상 깍두기, 단무지, 미소된장국


딱 기본 돈까스상입니다.하하




요게 제가 시킨 히레까스


소스도 맛있고,


양배추 안에 드레싱도 일품.



돈부리


음 돈부리 한 입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다음에 온다면 돈부리 시킬껍니다..


하하 암사에 맛집 하나 찾은 거 같아 기분 좋네요.





영업시간


식사시간 11:00 - 21:00



주차


상황봐서..



위치


  • 서울 강동구 암사길 28-1
  • 암사동 493-6 101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