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컬 맛집,카페/부산 맛집

부산서면 전리단길 숨겨진카페 오월생

반응형





부산사는 친구가 추천해준 카페


카페 오월생



-



원래 서면에 전포 카페거리가 유명하지만


요즘음 카페 오월생 쪽 거리가 뜨고있어서 

젠트리피케이션 걱정을 하더라고요.



서면 버거샵있는 곳도 전리단길이라고 하면서 

가게들이 많이 생겼던데


프랜차이즈 없이 특색있는 곳으로 남아줬으면...




디저트로 유명한 곳이고요.


저는 오기전에 인스타에서 많이 봤어요.








초코 타르트






플레이팅 너무 너무 


좋네여 ....






슈가 프로스팅된 레몬 파운드랑 

소보루 가득한 딸기 크럼블







바나나 머핀

색감 짱짱하고요.







체리랑 블루베리가 데코된

치즈케이크!




저는 치즈케이크로 선택!!!!!!






폭염 때 갔었는데 

부산은 너무너무 시원했어요


조용한 분위기








셀카 찍기 좋은 자리


근데 셀카 찍으면 주변 사람 다 나오고요.







아이스 카페라떼


디저트랑 먹기 좋게 찐하고 

원두 맛이 꼬소 해서 좋았어요




치즈케이크


밑에 쿠키로 된 시트가 바삭할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ㅠㅠ


꾸덕함과 부드러움의 중간 밀도의 치즈케이크 였어요


맛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에 몇 달산다면 주 4일은 전포동만 오고 싶은 느낌..







대부분 2인석이라서 


단체로 오긴 힘든 곳...



친구랑 둘이서 

디저트 먹으러 오는 곳 같아요! 








단체석으로 마무리


평일에 오면 또 다른 느낌일 것 같아요 



커피만 먹으러 와도 훌륭한 곳!




영업시간

12:00 - 20:30



휴무일

매달 바뀜

인스타그램 참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y____j/


주차장

없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206-2

부산광역시 전포동 312-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