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블로그 운영

네이버 지식in 8일만에 중수 달성! (블로거, 블로그운영)

반응형


안녕하세요 ChanceTV의 Chancess에요


저번에 지식in 최초답변 하고나서 


8일만에 중수가 됐어요.!!!


원래는 초수과정도 있었는데, 바로 중수가 되서 생략..하하



전에 최초 답변한 내용 아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보셔도 좋을꺼 같아요!



네이버 지식in 최초답변했어요!! (불로거, 블로그운영)



요렇게 지식in 활동증명서를 뽑았어요!


전 하고싶은일을하자 라는 필명으로 움직이고있어요..


이것저것 카테고리별로 답변하고있어요..


답변은 43개 답변 채택률은 무려95.2% 하하!!


앞으로 더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저는 중수 되었고,


주요활동분야가 없는데,


채택답변 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


아직 잘 모르겠어서 채택을 안했어요.


잘알거나 관심이 확실한 분들은 선택하시면 편하게 정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등급 중수 ㅎㅎ


나중에 영웅까지 가보고싶네요..




요렇게 지식in 메인페이지에 들어가면 


저의 최초답변일 2018.10.19


오늘이 2018.10.26 일 이니깐


8일만에 중수가 됐어요!!


전체답변은 43개고 채택답변은 20개에요!


이거 달다보면 룰렛 하는데..


네이버페이 500원 


도 받았답니다..



어쩌면 지식을 나누고 보상도 받고 ..


아주 좋은 시스템.. 하하


500원에 뭔가 힘을 얻고 더 열심히 답변을 달게 된 것 같아요.


심심하실때 한 번 답변 달아보시는게 어떨까요?


정말 간단한 질문들도 많으니 한 번 해보세요!


지식in링크


https://kin.naver.com/index.nh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