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블로그 운영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52일차! 방문자수 10,000명 돌파! (I'm still hungry..)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52일 차 


방문자수 10,000명 돌파!! 경축..




안녕하세요 ChanceTV의 Chance입니다..


벌써 블로그를 운영한지 52일이나 됐네요.. 


누군가에겐 엄청 짧은 시간일수도 있을텐데, 


제가 돌이켜보면 정말 열심히 했던 52일이에요.. 


앞으로는 더 바쁠 예정이지만요 하하..






우연히 블로그를 해볼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가 


네이버블로그가 말도 많고, 뭔가 티스토리 초대장 받아서


아무나 못한다는게 매력이 느껴져서 초대장을 받고 


08.28일날 처음으로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 글을 남겼어요..







첫 글이..


FL프로듀서 작곡의 시작


이 글이였는데..


제가 취미가 작곡이거든요.. 작곡을 올리려 했는데..


어쩌다보니 작곡은 요새 잘 안하게 됐네요..ㅎㅎ


다시 어서 시작해야지..






그리고 계속 바쁘게 지내면서 


한달 하고 22일 지날동안


Mindy와 함께


총 104개의 포스팅을 했어요..


조금 더 할수 있었나..


둘이 하니까 아무래도 


서로가 서로를 잡아주는 시너지 효과가 좋은거 같아요.


전 같이 한 것에 대해서 굉장히 긍정적인 부분이에요..


어떤 분들은 수익을 어떻게 나누냐 


뭐 이런 얘기들을 남겨주시는데..


네 저희 알아서 공평하게 나눌거고요..



그런 것보단 저희가 서로 모르는 부분들을 서로 돕고


앞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수 있게 하는


첫번째 포석이라고 보시면 좋을꺼같아요.. ㅎㅎ


어떤 분들은 훨씬 잘하신 분들도 있지만.


저에겐 특별한 의미이기에 포스팅에 담아서 내용을 담았습니다.






오늘 방문자 534명 총 방문자 10,812명 이네요..


하하 방문해주신 분들 전부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더 재밌는 것들 많이 올릴 생각이구요..ㅎㅎ


(신기하게도 새로운 일을 하니 재밌는 일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앞으로 잘 지켜봐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