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글

즐거움을 모아놓은 편집샵 강남 펀샵 방문기!

반응형


강남 펀샵(FUNSHOP) 방문기


우연한 기회로 논현동을 들릴일이 있어서,


볼일을 보고 나왔는데,


평소에도 자주 애용하는 온라인사이트


펀샵

(누르면이동되요!)


의 강남 매장이 있어서 들렀다..


정말 볼 것이 많았고..


밖에서 은근히 보기 힘든 것들이 모여져 있는 편집샵이였다..


정말 보는재미가 있었다..


레트로게임기, 피규어, 1L캔맥 등등



정말 재밌게 구경하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O2O (Online To Offline)
의 대표주자 격인것 같기도하고..


정말 재밌게 봤어요..ㅎㅎ





우선 외관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북극곰과 트리가 반겨주고 있죠?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나봐요..


하하.. 금방이네요 


1살 빨리 먹어치워야지..






입구에 붙어있는 영업시간!


월~금요일 : AM 11 - PM 21(저녁9시)


주말 : AM 11 - PM 20(저녁8시)


반려동물 출입가능!



물거나 해치지만 않으면된대요.


근데 물건이 강아지가 물어뜯기 좋은 것들이 많던데..


조심하셔야할꺼같아요!




요건 안쪽입니다.


가로보다는 세로로 쭉 길게 진열되 있는 매장이에요..


한바퀴 쭉 돌면서 양옆을


두리번두리번 보다보면


하나하나 제품이 재밌어서


시간이 정말 금방가요..ㅎㅎ




요것은 입구에 있는 


메인상품?


기획세트?


난각막 샴푸래요..

제가 MD이다보니까..


저런거 더 자세하게 보게되요..


근데 뭐 좋아보이진않네..

(죄송여)




요것은 LIFE 칫솔이래요!


겁나게 팔린데요..


자세한 정보는


LIFE칫솔



이건 레트로 미니 게임기!!!


진짜 어렸을때 많이했는데.


포켓몬 진짜 핸드폰 포켓몬고 말고


저거로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진짜 재밌었는데


포켓몬고는 뭔 포켓몬고야 


백만볼트 날리고 파이리면 히든까지


다 잡을수 있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렇게 레트로 게임기가 또 있어요..


너무 재밌어요..


어렸을때 생각나고


NEOGEO 아시는분 있나요?


전설의 게임 킹오브파이트


할때 나오던 것 같은데..


메탈슬러그도였나..아니였나..




요건 로지텍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로지텍써봤는데..


전 잘모르겠어요


(현재 마이크로소프트꺼 씁니다..)




이건 조비!


유명한 제품이죠


고릴라 조비


관련링크


펀샵 홍보대사도 아니고 돈도 안받았어요..


그냥 순수하게 링크 열심히 걸고있습니다..






요건 피규어..


제가 피규어는 잘 몰라서..


그래도


원피스,


나루토,


드래곤볼


도라에몽


등이 보이네요!!



요쪽은 디자인된 시계!_!


요새 집에 시계하나와 포스터 한장 붙여놓고싶은데..


심플하고 깔끔한 시계가 여러개 있었어요.




이건은 물통!!


STANLEY 유명하죠?!


사실 전시회때 처음알았는데


좋은 물통이래요


튼튼하고!!




이런 디자인문구들도 쭉 있구요~!



이런 스티커북이 있네요..


너무 귀여웠어요..


이와중에 제 발 한짝이 보이네요..



이렇게 먹거리들도 있고..



요기가 재밌게 봤던..


해운대, 평창, 여수 1L맥주가 있었어요..


마음은 지금 사서 마시면서 가고 싶었지만..


술이 약해서.. 현실은 370ml정도 사야맞아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기 좋을꺼같아요



옆쪽에 음료와


맥주 또!


작은캔이 유혹했지만


오늘은 술 안먹기로 결정해서


그냥 패스!! 했습니다!



이런 마카롱 


칠리등심돈까스


까르보돈까스


같은 냉동식품들도 있어요!



입구


카운터!


어벤져스포스터와


코카콜라 포스터와


캡틴아메리카 방패!



요건 저 회사분들이 신는


천연 자갈 지압슬리퍼..


전 발아픈거같아서 안신는데


이게 좋나요..?


발 아파보이던데...



이렇게 미니어쳐들도 전시해놨고..


진짜 


어떻게보면 작은 전시회 보는 느낌이에요..




유리구슬도 있구요..



이런 미니어쳐들..


가구들.. 


만지면 안된대요!



마지막으로 그림이 걸려있는 액자!


날씨도 나오고..


근데 70만원대..


ㅎㅎ



그래도 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펀샵


위치는 아래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