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글

1인가구 대우세탁기 설치해주시고 간 후기! (소형세탁기,일반세탁기) DWF-06EBWP

반응형

대우세탁기(DWF-06EBWP)


설치해주고 가신 후기!


제가 회사에 출근해있어서..


집에 없고 집은 이사와서 당장 필요한게 


세탁기였는데..


설치해주고 가셨어요..


후기 적어볼께요 >_<






우선 전화를 받았습니다!!


설치할껀데 집에 있냐고 해서


제가 집에 없다고 하였고


집 현관비밀번호를 알려드렸어요..(이건 정말 민감할 수도 있는 부분..)


그리고 



1.집외부


2.집입구


3.세탁실


집외부랑 집입구가 주택가라 헷갈릴수 있어서


사진으로 첨부하였고..


세탁실까지 같이 사진으로 넣어서 설치기사님께


문자로 전달드렸어요!






그리고 말씀드리고 퇴근하고 집에왔는데


열어놓고 간 세탁실 문이 닫혀있는거에요..


읭?


설치됐나?!!??!?!


문을 열었습니ㅏㄷ....


하하...


두구두구




짜잔 세탁기가 있었어요..


다행이 세제랑 샤프란은 사놨었기 때문에


바로 옆에 놨어요..


하핫..


세탁기 있는 남자입니다..


하하



요렇게 깨끗하구요..


잘 몰랐는데


일반세탁기는


사용 중 아닐때는 항상


열어두는 것이 좋다고해요!


저도 듣자마자 바로 열고있어여..




이게 겉면이고.


전원,동작


코스,헹굼,세탁,탈수,코스 등이 있어요..


다른것 기능 잘모르는데..


세탁이랑 탈수만 쓰지않을까싶네요..




요렇게 에너지효율등급도 있어요.


3등급?


3등급?? 네 다들 수능 잘보시고요..


3등급이라 안좋은 줄 알았는데



4,000원 원/년


1년에 4,000원 밖에 안나온다네요..ㅎㅎ


좋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