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카페/송파구

석촌호수 송리단길 숨겨진카페 오뗄드니엔테

반응형



라라브레드 쪽 골목에서 


좀만 더 가면 나오는 


석촌호수 카페 오뗄드니엔테







문부터 


호텔 문을 바로 떼어온 듯한 느낌 





앤틱가구들이 많았는데 

벽지 덕분에 뭔가 러블리한 분위기







액자에 끼워진 메뉴판



아이스 아메리카노

밀크티


오뗄드니엔테는 티라미수가 유명한 곳인데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 ㅠㅠ



여기서 티라미수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아늑함을 더해주는 

조명


왼쪽에 보시면

벽지랑 같은 무늬의 종이컵 보이세요?


이런 디테일에 혼자 감동....



네... 체크무늬

스트라이프

꽃무늬 좋아합니다...






티라미수 진열대....


바로 퍼서 


코코아 가루 뿌려서 서빙해주시나봐요






전등 갓이 

아주 맘에 들고요!!!


의자가 편한 자리가 있고 

의자는 불편하지만


데코가 잘된 자리가 있어서


좀 편차가 있는 것 같아요









액자랑 거울만 봐도

앤틱앤틱 뿜뿜





아메리카노


적당히 탄 맛나고 

디저트랑 먹기 좋았어요



밀크티


맛있었고요


다 먹고 나니까 


밑에 설탕이 가라앉아 있었어요



역시 달면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접시에 받쳐 나오면 예쁘긴 한데

물기 때문에 컵에 붙어서


들고 먹다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책 보면서 여유를 즐기는

분위기는 아니었고 


분위기 좋은데서 

이야기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얼굴 빼꼼 내밀고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







가게 앞에 공사중이었는데

시끄럽지는 않았고 



핫플답게 

커플보다 여자끼리 온 테이블이

많았고요



사진이 잘 나와서 

셀카찍기 좋아요 ㅋㅋㅋㅋ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주말 11:00 - 22:00


휴무일

없음


주차

불가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4-21

서울 송파구 송파동 49-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