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카페/송파구

잠실 송리단길카페 베이커리 프레드릭

반응형







송리단길 라라브레드 길 건너에

위치한 방이동카페 

프레드릭





시멘트의 회색 인테리어인데

차갑단 느낌 보다는 깔끔한 인상이었어요





돌로 꾸며진 인테리어







왼편에는 빵들이 가득!!!






발효종 위주의 빵들이랑


식빵들!!





음료 섹션




밀크티도 민트 밀크티와

마무코바도 밀크티 이렇게 두 종류!




계산대 옆에도 케이크와 디저트 종류의 빵들!


저녁이라서 좀 많이 빠져있었어요 






방이 프레드릭 메뉴






콘센트 꼽는 곳은 따로 없고 






조명이 아주 밝아서


소개팅 장소는 아닌 것 같습니다..







머신은 라마르조꼬


왜 난 자꾸 라마조르꼬라고 외우는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스코바도 밀크티 

블랙올리브 치아바타


비싼 머신 써서 그런지 아메리카노가 맛있고요

무스코바도 밀크티는 흑설탕이 들어간 맛 얼음녹여서 먹어야 좀 괜찮았어요


*무스코바도를 검색해보니 


필리핀 전통 방식으로 만든 당으로 

정제를 하지않아 사탕수수에 포함된 미네랄이 남아있어
더 건강한 설탕이라고 하네요 






저희 먹는데도 중간에 다른 빵 시식해보라고 주시고 감동


치아바타에는 올리브가 아주 실했어요
다음에는 식사 안하고 여기서 빵 여러종류 먹어보려고요!!



영업시간

10:00 - 22:00


휴무일

 명절당일


주차


건물 앞에가능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 137

서울 송파구 방이동 109-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