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컬 맛집,카페/구리 맛집

구리카페 인창동 숨겨진맛집 카페 코지 Cozy

반응형

정말 핫플이 없는 구리.....


인스타그램에서 카페 검색하다가 

찾았어요




그릴치즈라니 ....!!!!!!!

영화 아메리칸 셰프에 나오는

쿠바 샌드위치 생각하면서 달려가 놓고


정작 안시킴...








패키지 덕후는 

돌아버립니다....



나도 위트빅스 사야하는데 ㅠㅠ



엽서로 꾸며진 벽 



밀크티 냉장고부터 갖고 싶고요...



파스텔 톤의 물병





밀크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버터스콘
얼그레이케이크 주문!!




비주얼 좋고요

인스타샷 당첨 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산미있는 편이고요

밀크티는 냉침방식인 것 같아요


구리밀크티카페 좋읍니다... 




버터스콘

딸기쨈 없어도 맛있는 스콘 

이 날 이미 스콘 1개 먹었는데도 맛있엇어요 ...


퍽퍽한 건 아닌데 버터향 가득하고요

여러개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얼그레이 케이크

생크림과 말린 무화과가 올라갔어요

가장자리 부분은 약과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닙니다 눈깜짝할 새 먹었어요....

-

인창동 스벅 왼쪽으로 쭉 들어가면 오른쪽에 있습니다.


인창동 밀크티 카페  Cozy♥


 직접 우린 밀크티에 맛있는 디저트까지!!

다음에는 그릴치즈먹으러 또 가려구요


카페 코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cafe_cozy_/?hl=ko


영업시간

일 11:00 - 21:00

수-금 12:00 - 21:00

휴무

월, 화 

주차

불가

위치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 99번길 80

경기 구리시 인창동 38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