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네이버 지식in 최초답변했어요!! (불로거, 블로그운영)

반응형



안녕하세요 ChanceTV의 Chancess에요!!


지식in 답변 다는것도 마케팅의 한 수단이 될 수있다고 해서..


일단 도움이 될꺼같으면 해보자는 성격의 저는..


바로 지식in에 답변을 달아봤어요..


근데 신기하게도 1~2시간 뒤에 바로 답변 채택!!!



너무 신기했어요!





이렇게 보면 알림에 


질문자 채택 되었다고 나왔어요 두시간 전!!


실검 16위에 나경은님 있는거보니..


완전 따끈따끈한 글이죠..하하




요렇게 메일도 왔어요!!


작성한 답변이 채택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하는데 글 답변 채택..!!!


답변채택으로 내공 +25 질문자 추가내공 70, 총 95점을 획득하셨습니다.



워.. 뭔지 모르지만 좋아보인다.. 하하


콩 1개도 지급되었고.


이건 나중에 기부 할 수 있대요 ㅎㅎ




요건 지식in 사이트인데요.


들어가보면 관심분야별로, 지역별로, 키워드별로


사람들이 물어보는 궁금증에 대한 글들이 실시간으로 쭉쭉 올라와요..ㅎㅎ


이거는 음.. 답변 다는 것도 재밌는데,


사람들이 진짜 뭘 궁금해하나?


이 키워드에선 뭘 궁금해하지?


진짜 내 관심분야 사람들은 뭘 궁금해하고 어떤걸 물어볼까?



이런 관점에서 보면 정말 유용할 듯 해요..


저는 블로그 운영에 관한 것들도 찾아보고


구글에 관련된 것도 찾아보고, 마케팅관련 내용도 찾아봤는데,


아무래도 계속 이곳저곳 자료 찾는거랑은 다르게


사람들이 진짜 모르는 것들을 물어보니까, 그거에 달린 답변도 보면


진짜 몰랐던 내용을 빠르게 알 수도 있고요!!


이 부분 가끔 답변 안다시더라도,


가끔식 관심분야 검색해보심이 어떨까요? 


지식인 사이트 


https://kin.naver.com/index.nh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