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컬 맛집,카페/제주 맛집

제주한경면맛집 감귤탕수육 엄블랑

반응형





협재해수욕장맛집


중국요리 전문 엄블랑


관광객들보다 

현지인 분들이 많았어요!



감귤탕수육이랑

해물짬뽕이 유명한 곳





기다리면서 찍은 창고 사진


하 너무 예쁘다....









웨이팅 있어서 

기다리다가 


겨우 빈자리일 때 찍었어요!





엄블랑 메뉴


부부끼리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가까운 곳은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엄블랑 해물짱뽕이랑

감귤 탕수육


그리고 짜장면





음식에 과일 들어가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일단 착석




찍먹이 좋은데 ㅠㅠㅠㅠ


바삭바삭함이 생명인데 ㅠㅠㅠㅠ



이미 부어버리셔서

참았습니다....




비주얼은 부먹이 좋네요 



탕수육이 조각조각 되게 커요


고기도 맛있고요





소스가 부어져도 바삭하고 


소스에 

따뜻한 귤이라니 

안어울릴 것 같지만


정말 맛있어요


새콤달콤해서 탕수육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귤만 골라먹음 ㅋㅋㅋㅋ



왜 귤을 구워서 먹으면 맛있다는 말이

나왔는지 알 것 같아요






대망의 해물짬뽕


해산물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국물이 진짜 끝내줬어요



딱새우도 듬뿍듬뿍!!!







해산물 싫다 해놓고 

제주도 와서 엄청 잘먹고요


이미 여기 오기전에 

빵이랑 커피 많이 먹어서 조금만 시킨건데





짜장면이 나왔고요



네 음식 잘하는 집은 

거기서 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배부른데도 다먹고 

너무 행복했어요


사진에는 없는데 

볶음밥도 너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영업시간

11:00 - 20:00


휴무일

월요일


하지만 미리 전화하고 가기!


전화번호

010-2918-5333


주차

가능


위치

제주도 제주시 한경면 칠전로 148

제주도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17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