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컬 맛집,카페/남양주,하남 맛집

하남 미사맛집 왕갈비탕 먹보한우 (전통갈비탕, 주차가능, 서울근교맛집)

반응형

왕갈비탕 맛집 먹보한우


정말 맛있었고..


주차도 가능하고, 갈비탕 최근 먹은 집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ㅎㅎ





안녕하세요 ChanceTV의 Chancess입니다.


오늘은 미사 왕갈비탕 맛집 먹보한우인데요.. 맛있었어요.


저는 어머니와 함께 갈비탕일반과 갈비탕(특)을 시켜서 먹었어요.




입구 들어가면 먹보 한우생고기라고 써있죠.


원래는 한우 전문이신데, 점심엔 갈비탕 드시는 분이 많아요..(저도 포함..)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테이블들이 보여요.


넓고, 안쪽에도 따로 자리가 더 있어요..ㅎㅎ

(안쪽사진은 안찍었네요..)



메뉴판.. 먹보왕갈비탕, 먹보우쭈리탕, 한우육회비빔밥, 

한우차돌된장찌개, 비빔국수, 김치말이 냉국수 있고요..


그다음


한우생등심, 한우한마리

한우특수부위, 한우꽃등심

한우차돌박이, 한돈삼겹살..


한우 먹고싶네요..(다음엔 한우를..)



기본 상은 저렇게 나오구요. 


깍두기랑 겉절이 진짜 맛있고,


고추는 2개인데 안매운고추에요.



여기에 이제 갈비탕하고 양념장 나오고 집게랑 가위 새로 셋팅해주시고요.



요건 갈빗대.. 전 특으로 시켰는데..


무슨 원피스(만화)에 나오는


루피가 뜯는 고기처럼 커요.. 정말큽니다..


야만인처럼 다 씹어먹었습니다.. 하하




이건 이제 다먹고 나와서, 입구에서 찍은건데,


웨이팅명단하고, 와인놓는곳이 보이네요.


와인.. 고기랑 먹으면 최고죠? 


그렇지만 전 차를 가져왔기에 패스~



입구보면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보석바,수박바,메로나.. 1,000원 애들용인가.. 전 애니까 한 개..



나오면 믹스커피머신도 있고, 옆에 아메리카노 머신도 있어요..


공짜


하하 공짜좋아하면 대머리된다는데 좋아요.. 밥값 냈으니 한 잔정도 괜찮겠죠?



마지막으로 입구에서 한 컷.


주차가능이에요.


주차 자리 많으니까 여유롭게 오셔도 될꺼같은데,


사람 많으면, 조금 주의는 하셔야할꺼같아요.

(아마 사람 많을땐 주차 봐주시는 분 있을꺼같네요.)


이상입니다.ㅎㅎ





반응형